티스토리 뷰

편의점 휴대폰 충전 지점찾기

@강아지 2021. 3. 13. 22:26

 

외출을 해서 활동을 하다가 보면 배터리가 부족할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중요한 전화가 온다거나 업무를 봐야하는데 전화가 꺼진다면 정말 난감할겁니다. 이때 가장 간단하게 충전해볼수가 있는 서비스는 바로 편의점 휴대폰 충전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이용할수 있는 지점 찾는방법과 함께 안내를 해볼게요.

 

편의점 휴대폰 충전

 단순하게 전화나 문자만 쓰는 게 아니라 요즘은 휴대폰이 없으시면 대체로 할 수가 있는 게 없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급한 상황에 빠르게 재충전을 해보셔야하게 되는데요. 이러면 편의점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사용해보시면 되 됩니다.

 

편의점 휴대폰 충전

 

많은 편의점에서 서비스중

 우리 가까운 곳에는 편의점이 대단히 많이 있답니다 제가 대충 살펴보니 편의점에서 휴대폰을 충전할 수가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보고 있기도 한데 CU나 GS25에서 서비스가 지원되고 있죠. 이번엔 그중 GS25로 안내를 해보도록 할 텐데요.

 

편의점 휴대폰 충전

 

GS의 경우 보조배터리 대여

 편의점에서 충전하고 기다리고 있는 것이 아니라 충전을 할수가있는 보조 배터리를 빌려주게 되는 형태이에요. CU 나 GS25 모두 6시간을 빌리는데 2,000원의 요금이 발생생하답니다. 의외로 요금이 아주 괜찮죠? 또한, 6시간 인해 반납을 해당 매장에 해 주시면 되시는데요.

 

편의점 휴대폰 충전

 

충전매장 찾기

 보조배터리를 대여하고 반납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기에 대여를 하게 될 때 개인 정보를 입력하여야 하죠! 또한 여러 분이 편의점 휴대폰 충전을 사용해 봐야 하게 되는데 아무 편의점에서나 빌릴 수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이러한 휴대폰 보조배터리 렌탈 서비스를 하는 편의점을 찾을 수 있어요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확인 가능한데 GS25로 이동을 해주시고 매장 서비스를 눌러주신 후 매장 검색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편의점 휴대폰 충전

 

보조배터리대여 선택

 매장 검색을 눌러보시기 되셨다면 이젠 이러한 페이지가 나오게 되실 텐데 이 화면에서 가장 우선 지역을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하단에 나오게 되는 서비스 중에서도 보조배터리대여를 검사해보시고 검색을 눌러주시기 바라요.

 

편의점 휴대폰 충전

 

가까운 매장찾기

그럼 해당 지역에서 편의점 휴대폰 충전 서비스를 제공이 되고 있는 영업소들만 나오게 되거든요. 이러한 방식으로 방문하신 분들이 검색을 해주시고 주위에 가까이에 있는 편의점을 찾아보면 되요 이번엔 방문해주신 분들 GS25로 안내해 드렸습니다. 급하신 분들 바로바로 가까운곳 편의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GS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