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p프린터 서비스센터 바로가기

@강아지 2019. 2. 15. 17:01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프린터를 설치 하고 사용하실때 필수로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바로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야하는데요. hp프린터 서비스센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수가 있어요.
hp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검색하고 hp제품과 관련된 드라이버는 모두 받을수가 있는데요.

 

 

 

제가 오늘은 hp프린터 서비스센터에서 특정 모델을 검색하고 받는 방법 안내해볼게요. 하단에는 hp 서비스센터로 바로갈수 있도록 링크도 달아드리도록 할건데요. hp사의 제품을 보유하고있고 드라이버가 필요하시다면 어렵지 않게 오늘 안내해드리는 사이트인 hp 서비스센터 이용해서 받아보실수가 있을거에요.

 

 

먼저 공식 hp사의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야합니다. hp 서비스센터 페이지인데요. 하단에 링크를 달아두었으니 클릭을 하셔서 쉽게 이동할수가 있을거에요.

 

 

이동을 하셨다면 이제 제품 모델을 검색해서 받아주셔야합니다. 내려 받는 방법은 위에 보이시는 화면에서 모델명을 검색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저같은 경우는 오피스젯 8100을 받아보도록 할거에요. 그래서 숫자 부분만 입력을 하게 되었는데요.

 

 

 

대체적으로 hp사의 제품들은 숫자부분만 검색해도 잘 검색이 되어져 나오게 되어집니다. 제가 8100이라고 검색을 하였더니 총 83개의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이중에서 프린터 및 다중기능을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항목이 확 줄어들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제가 오늘 찾고자 하는 HP 오피스젯프로 8100이 두번째에 있네요. 이제 클릭을 하시면 바로 다운로드 할수가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손쉽게 서비스센터에서 드라이버를 구할수가 없죠. 정식 hp 설치 CD가 없어도 간단히 해결 가능하죠.

 

 

그럼 이제 이렇게 검색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여기에서 보시면 운영체제를 먼저 확인하는 부분이 나오게 되어집니다. 운영체제를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게 선택을 해주셔야합니다. 아마도 hp프린터 서비스센터 사이트에 접속하게 될떄 자동으로 감지를 해서 선택이 되어져있을거에요.

 

 

이제 하단에 보시면 이렇게 설치파일을 내려받는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실건데요. 이 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로그인등의 절차 없이 바로 다운로드가 되어지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공식 hp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면 대부분의 제품 드라이버들을 손쉽게 구할수가 있답니다.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쉽게 드라이버나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보세요.

HP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