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아주 손쉽고 빠르게 리얼텍 랜카드 드라이버를 설치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까합니다. 아마도 최근에 대부분 통합 메인보드를 사용하고 있으실겁니다.

 

 

 

이 통합 메인보드에는 사운드카드, 그래픽카드, 랜카드등이 통합이 되어져있죠. 그중 랜카드 부분은 보면 리얼텍의 제품이 들어가있는 경우가 참 많은것 같아요. 또한 가장 중요한 장치중 하나이기도 하죠.

 

 

오늘은 아주 간단하고 쉽게 리얼텍 랜카드 드라이버를 설치 하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보려하는데요. 바로 3dp net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시면 자세한 하드웨어 모델명을 몰라도 쉽게 가장 최신버전으로 설치를 할수가 있거든요. 자 그럼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고 나서 최신버전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최신버전 다운로드 눌러주시게 되면 다시한번 이렇게 팝업창이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제가 화면에 표시한것처럼 최신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이제 실행을 해주시면 바로 프로그램 설치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바로가기등의 아이콘 생성이 되는것이 아니니 이렇게 설치 경로를 잘 기억을 해두세요. 그리고 나서 3dp net을 실행을 해보시면 됩니다.

 

 

이제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보셔야하겠죠. 프로그램을 실행을 해보시게 되면 이렇게 자신의 컴퓨터에 장착되어져있는 랜카드 제품이 나오게 되실거에요. 느낌표는 설치를 해야한다는 표시인데요. 클릭을 하시게 되면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이렇게 바로 리얼텍 랜카드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설치가 되어지게 되는것이죠. 어렵지 않게 바로바로 설치가 가능하고 최신버전으로 설치가 되어지니 누구나 쉽게 제품설치를 하실수가 있으실겁니다. 도움이 되었길 바라면서 이만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