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비치 사랑과 전쟁 뮤비/듣기

@강아지 2019. 1. 7. 17:29

 

데뷔 초기에는 깜찍하고 신나는 댄스곡도 불렀었죠. 바로 다비치 사랑과 전쟁인데요. 이노래는 안무까지 소화하며 가창력까지 요하는 노래인데요. 다비치의 사랑과 전쟁 라이브 영상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노래도 잘하고 깜찍하기 까지 하네요.

 

 

 

 

데뷔초기의 다비치 사랑과 전쟁 노래 영상을 준비를 했는데 거의 10년전의 모습입니다. 20대 초반의 모습인데요. 정말 깜찍하네요. 데뷔는 슬픈다짐이라는 노래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요. 데뷔와 동시에 인기 여가수 그룹으로 자리매김을 했었죠.

 

 

 

 

지금도 인기가 최고이지만 이때의 너무 귀여운 모습도 좋네요. 어디선가 본듯한데 안무하면서 춤추는게 너무 힘들어서 이후에는 댄스곡을 안했다라는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정말 그럴것 같아요 안무를 소화하면서 부르시면 넘나도 어려운 노래들이죠.

 

 

강민경씨와 이해리씨 너무 귀엽지 않나요!? 2008년도 9년전의 모습인데요. 굉장히 귀한 추억의 영상 되겠는데요.

 

 

40초 가량에 강민경씨ㅋ 발음이 꼬인것인지.. 실수를 하는데 이 모습도 너무 귀엽네요!! 오늘은 다비치의 데뷔초기 노래를 소개를 해보고있느데요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다비치 사랑과 전쟁을 들어보세요 위에도 라이브 영상 준비를 했어요. 가사를 함께 보시면서 감상을 할수가 있으니 따라 불러보세요. 역시 이때도 두분 노래도 너무너무 잘불렀네요 안무까지 소화하면서 라이브로 부르시는데 음원하고 별반 차이가 없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