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한 일본노래 83곡 연속으로 재생

@강아지 2019. 1. 10. 11:22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시간에는 추억의 JPOP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원래 JPOP을 즐겨 듣는편은 아니었는데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OST를 우연히 듣게되었다가

 

이렇게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굉장히 유명해서 많이들 들어보셨을듯한

 

유명한 일본노래들인데요.

 

저는 사실 JPOP을 즐겨듣거나 좋아하진

 

않지만 얻이선가 모두 들어본듯한

 

노래들이라 반갑더라고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유명한 일본노래가

 

생각이 나서 찾아주셨을것 같은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안내해드리는 모음을

 

감상을 해보시면 아주 좋을것 같네요.

 

저도 지금 모두 들어보고 있는데 모두 83곡이네요.

 

 

 

한꺼번에 듣기에는 조금 어려우니 들어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즐겨찾기 해두시고 다음에 또 들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유명한 듣기좋은 일본노래 모음 83곡 아래

 

준비해드린 유튜브 영상으로 감상해보세요.

 


노래 목록을 따로 올려드리진 않았는데요.

 

위에 준비한 영상에저 좌측상단에 보시면 재생목록

 

표시가 있을겁니다. 클릭을 해주시면

 

유명한 일본노래 모음의 목록을

 

인해보실수가 있을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