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나는트로트메들리 뽕짝 연속듣기

@강아지 2019. 1. 26. 11:08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이에는 듣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고 즐거워지는

 

신나는트로트메들리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역시 시분을 업시키는데에는 뽕짝만한게 없을것

 

같은데요. 오늘 준비한 듣기는 모두 2시간이 넘어요.

 

 

 

여러분들도 트로트 메들리를 찾으셨다면 오늘 준비한

 

트로트 노래들을 들어보세요.

 

신나는트로트메들리로 아주 믹스가 잘되어있네요.

 

여러곡들, 여러가수들의 노래 모음이라서

 

질리지 않고 들을수가 있는데요.

 

 

 

오늘도 어디 놀러가시는분들 아주 많으실것 같아요

 

어디 놀러가시면서 차에서 오늘 준비해드린

 

신나는 뽕짝메들리를 모두 들으면 좋을것 같은데요.

 

뽕짝 메들리가 2시간 30분이나 재생이되서

 

차에서 이동중에 듣기에는 아주 딱이에요.

 

 

 

요즘 계속 노래를 소개를 해드리고 있는데요.

 

최근에 소개해드린 노래들중에서는 가장 신나는것 같네요ㅋ

 

신나고 흥겨운 노래들이 듣고 싶으셨다면

 

오늘 준비해드린 음악을 들어보세요.

 

정말 추천을 한답니다.

 

 

그럼 오늘 소개해보는 신나는트로트메들리 지금 바로 감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올려드린

 

노래듣기의 출처는 유튜브에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연휴 되시기 바래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