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크린골프는 실내에서 골프를 즐기는 형태로, 편리하고 경제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즐거움을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게 해주는 것이 바로 '스크린홀인원 보험 '입니다. 이 보험은 스크린골프장에서 홀인원을 달성한 경우 축하비용을 보장해주는 특별한 상품입니다.

 

NH농협 손해보험 스크린 홀인원보험 바로가기

 

스크린골프 보장의 혜택

스크린홀인원 보험 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삼성화재 의 경우,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분들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보험으로, 홀인원을 달성하면 축하비용을 지급합니다. 이 보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모바일에서만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절차도 간단하고 보험료도 저렴합니다.

 

활용방안

스크린홀인원 보험 은 홀인원을 달성한 경우에만 보험금을 지급하며, 보험금 청구는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보험금은 증빙에 따라 지급되며, 주의사항을 잘 숙지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보험사가 제공하는 스크린홀인원 보험 상품들을 비교하여 적합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표로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보험사

가입 방법

가입 가능한 골프장

보험료

보장 내용

삼성화재

삼성화재 다이렉트 모바일

골프존, SG골프

1회 1,000원

홀인원 달성 시 축하비용 지급

NH농협손해보험

NH농협 모바일 앱

골프존

실속형 1,600원, 일반형 2,410원

홀인원 달성 시 축하비용 지급

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모바일 앱

골프존

월납입 5,000원

홀인원 달성 시 축하비용 지급

 

위 표를 참고하여 적합한 보험상품을 선택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스크린골프를 즐겨보세요!

스크린골프를 더욱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보장해주는 '스크린홀인원 보험 '은 삼성화재 , NH농협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등 다양한 보험사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분들께서는 적합한 상품을 선택하여 안전하게 즐겨보시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 손해보험 스크린 홀인원보험 바로가기

삼성화재 스크린 홀인원보험 바로가기

프렌즈스크린

SG골프

골프존

한화손해보험

NH손해보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