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시에 위치한 코스트코영업시간 과 회원권 안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스트코 는 매주 둘째와 넷째 일요일에 휴무를 가지며, 특별 시즌 휴무일 전날 오후 7시까지 영업합니다. 또한, 회원권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회원권별로 연회비와 제공되는 서비스가 달라집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 코스트코 코리아 바로가기

 

영업시간 및 기본 정보

코스트코 세종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합니다. 세종특별자치시 종합운동장 1로 14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1899-9900입니다. 주소는 대평동 584-7에 위치해 있습니다.

 

휴무일

세종점의 휴무일은 매월 둘째와 넷째 일요일이며, 신정, 구정 당일, 추석 당일에도 쉽니다. 특별 시즌 휴무일의 경우, 전날 오후 7시까지만 영업합니다.

 

회원권 안내

다양한 종류의 회원권이 제공됩니다. 비즈니스 회원권은 33,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매장 및 온라인 쇼핑, 가족 카드 1매, 추가 카드가 포함됩니다.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회원권은 80,000원으로, 구매금액의 2%를 적립받을 수 있고, 이그제큐티브 멤버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골드스타 회원권과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회원권도 이용 가능합니다.

 

방문 후기

평일 오전 10시에 방문한 후기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있었으며, 푸드코트가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 현재는 현대카드만 사용 가능하며, 신용카드 대신 현금 사용이 필요합니다. 또한, 매장은 크고 카트가 복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및 링크

코스트코 멤버십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코스트코 의 공식 홈페이지(www.costco.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온라인몰 코스트코 코리아 바로가기

 

아래는 세종 코스트코 의 중요 정보를 표로 정리한 것입니다.

항목

내용

영업시간

10:00 - 22:00

주소

세종특별자치시 종합운동장 1로 14

전화번호

1899-9900

휴무일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신정, 구정, 추석 당일

회원권

비즈니스,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골드스타, 이그제큐티브 골드스타

연회비

33,000원 ~ 80,000원

주요 시설

넓은 매장, 다양한 제품 보유

 

세종 코스트코 는 다양한 제품과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회원권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방문 시 휴무일과 영업시간 을 확인하여 즐거운 쇼핑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