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카드 를 분실하셨나요? 분실신고 를 해야만 카드의 안전을 지킬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는 롯데카드분실신고 와 해제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분실신고 및 해제 절차는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됩니다. 가장 먼저 알아볼 것은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88-8100
  • 금융서비스 전화번호 : 1588-8200, 1577-8200
  • 분실 한도승인 : 1588-8300
  • 카드 빠른 전화신청 : 1577-8700
  • 할부금융 문의 : 1899-7112

 

분실신고 는 24시간 접수 가능하며, 상담원과 연결을 통해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및 해제 방법

분실신고 를 위한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는 ARS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아래는 상세한 절차입니다:

분류

방법

ARS로 신청 시

1588-8100 전화 > 1번(개인카드) > 8번(분실신고)

무선전화로 신청 시

82-2-2280-2400

상담원과 직접 연결

롯데카드 고객센터 방문 > 고객본인 신분증 지참 필수

 

또한, 롯데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분실신고 해제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하고 분실신고 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 후 재발급 절차

분실신고 이후에는 카드 재발급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재발급은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1. 분실신고 가 완료된 후, 자동 재발급이 가능한 경우에는 청구지 주소로 발급됩니다.
  2. 자동 재발급이 불가능한 특정 상품에 대해서는 상담원과의 직접 연결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3. 특히 백화점 카드나 법인카드 등 일부 상품은 자동 재발급이 제외될 수 있으니 확인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롯데카드분실신고 와 해제, 재발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카드를 분실하거나 잃어버렸을 때는 빠르고 정확한 조치가 중요합니다. 롯데카드 는 고객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를 적극 활용하여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분실신고 나 해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롯데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항목

내용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100

금융서비스: 1588-8200, 1577-8200

분실 한도승인: 1588-8300

카드 빠른 전화신청: 1577-8700

분실신고 및 해제 서비스

ARS 1588-8100를 통한 분실신고 해제 서비스 제공

무선전화 로밍폰: 82-2-2280-2400

홈페이지에서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개인회원만 가능한 분실신고 해제

자동 재발급 제외 대상

백화점, 법인카드, CMA, 재거래 불가건, 특정 날짜 이후 발급된 특정 카드상품

자동 재발급 처리 외의 경우 상담원에게 전화연결 필요

 

 

롯데카드 카드센터 안내 바로가기

롯데카드 분실신고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