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샤오미 AS 센터 위치, 서비스 방법, 보증 기간 모두 확인하세요
@강아지 2024. 12. 23. 15:07
샤오미 AS는 샤오미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필수적인 서비스입니다. 최근 한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샤오미는 다양한 전자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에 따라 A/S 서비스에 대한 정보가 중요해졌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샤오미 A/S 센터의 위치, 서비스 방법, 보증 기간 등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샤오미 A/S 센터 위치 및 연락처
샤오미의 A/S 센터는 여러 지역에 분포해 있어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아래는 주요 지역의 스마트폰 A/S 센터 주소와 전화번호입니다.
스마트폰 A/S 센터
지역 |
주소 |
전화번호 |
서울 |
서울특별시 구로구 부광로 88, A동 301호 (구로 SKV1센터) |
1566-8106 |
인천 |
인천광역시 부평구 수변로 8, 파워프라자 302호 |
032-502-0918 |
광명 |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 992, 306호 |
02-2684-8574 |
성남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25, 504호 |
1566-8106 |
오산 |
경기도 오산시 대원로 6, 3층 |
031-378-3033 |
강릉 |
강원도 강릉시 임영로 124, 2층 |
1566-8106 |
광주 |
광주광역시 북구 서암대로 143 |
062-511-1144 |
전주 |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안덕원로 276 |
063-278-7101 |
대구 |
대구광역시 중구 명덕로 195 |
053-256-1473 |
부산 |
부산 진구 가야대로 666, 2층 |
1566-8106 |
각 지역의 A/S 센터는 스마트폰 및 생태계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니, 가까운 센터를 확인하신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Mi Korea를 방문해 주세요.
고객센터 정보
샤오미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1566-8106이며,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3:00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A/S 신청 방법
샤오미 A/S는 두 가지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직접 방문: 가까운 A/S 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서비스 요청.
- 택배 A/S: 샤오미의 ECO 제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스마트폰은 택배 A/S가 불가능합니다.
택배 A/S 신청 절차
- 강서센터 연락: 택배 A/S는 샤오미 강서센터에 전화하여 신청합니다. (전화번호: 02-2690-0010)
- 수리 의뢰서 작성: 안내 받은 후, 수리 의뢰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합니다. 샤오미 수리 의뢰서 다운로드.
- 택배 발송: 편의점(CU 또는 GS)을 통해 A/S 받을 제품과 수리 의뢰서를 함께 발송합니다.
보증 기간
샤오미 제품의 보증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마트폰
- 일반 스마트폰: 2년
- 착탈식 배터리 및 충전기: 6개월
- 내장형 배터리: 1년
- 이어폰: 3개월
스마트폰 외 보증 기간
제품 |
보증 기간 |
보증 범위 |
MI 파워뱅크 |
1년 |
공임 및 부품 |
Mi 스마트 체중계 |
1년 |
공임 및 부품 |
MI 밴드 |
1년 |
공임 및 부품 |
MI 라우터 |
1년 |
공임 및 부품 |
전동킥보드 |
1년 |
공임 및 부품 |
샤오미 제품에 대한 A/S 및 고객지원 서비스가 계속해서 개선되고 있으니, 소비자 여러분이 가성비 좋은 샤오미 제품을 구매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Xiaomi Korea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샤오미의 A/S 서비스는 아직 완벽하게 자리 잡지 않았지만, 계속 개선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각 센터의 운영 시간 및 서비스 가능 제품을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택배 A/S 서비스는 현재 샤오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는 상태이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