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런던보이즈 노래모음 연속듣기

@강아지 2019. 1. 10. 16:49

 

안녕하세요 여러분~~ exsling에서는 오늘 정말

 

신나고 흥겨운 노래들을 한번 준비해보았어요

 

오늘 소개해볼 노래들은 1989년도에 데뷔를 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디스코, 유로댄스 그룹입니다.

 

히트곡들이 가득 담겨있는 런던보이즈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신나는 노래들이 참 많았는데요.

 

국내에서도 정말 많은 인기와 사랑을 받았던 그룹이에요.

 

특히 추억의롤라장, 나이트클럽에서 많이 틀어지던 노래들인데요.

 

오늘 준비해본 노래들은 모두 20곡이에요.

 

 

 

런번보이즈의 대표 히트곡들을 모두 한번 들어보실수가 있는데요.

 

저도 오늘 갑자기 80년대 팝송들이 생각나서 들어보다가

 

그중에서도 런던보이즈가 오랜만에 반가워서 따로

 

히트곡들만 따로 찾아 들어보았어요.

 

 

 

1980년대 후반에서 1990년대까지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그룹!!

  

지금 들어도 너무 신나고 흥이나는 노래들!!

 

절로 춤이 춰지는 오늘의 노래인 런던보이즈 노래모음 지금

 

20곡 모두 한번 들어보세요.

 

 

 

듣고 있다보면 정말 정로 춤이 춰지는 흥겹고 신나는

 

노래들인데요.

 

이노래들이나온지도 정말 오래되었네요~

 

거진 30년이 흐른 추억의 노래들인데요.

 

오랜만에 런던보이즈 노래모음들을 모두 한번 들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