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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치아보험 은 치아 건강을 위한 보험을 제공하는 회사로, 고객센터 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에이스치아보험 고객센터 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에이스손해보험 문의

 

에이스치아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에이스치아보험 고객센터 에 문의하고 싶을 때, 아래의 전화번호를 이용하세요:

  • 대표번호 : 1566-5800

 

ARS(자동응답 시스템) 및 상담 시간

에이스치아보험 의 ARS 및 상담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가능시간: 평일 09:00~18:00
  • 통화집중 시간: 11:00~15:00
  • 월요일 및 매월 첫날, 마지막날은 콜센터 통화량이 많아 연락이 지연될 수 있으니 다른 시간에 전화하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통화료 부과

고객센터 ARS 이용 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이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청각/언어장애 고객을 위한 수화보험상담 방법

에이스치아보험은 청각 또는 언어장애 고객을 위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음성상담 어려운 고객들도 보험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107 손말이음센터 통신중계서비스를 통해 보험상담 및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 내용은 보험상담, 서비스 이용 안내, 서류 안내, 가입상품 정보, 보험료 관련 등을 포함합니다.
  • 이용절차는 107 손말이음센터에 요청 > 중계사와 통화상대 및 목적 안내 > 실시간 중계상담 및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웹사이트 및 온라인 서비스

에이스치아보험의 웹사이트와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접속 방법: 에이스 손해보험 홈페이지로 접속 후 [고객센터 ] 메뉴를 클릭하세요.
  • 온라인 고객센터 를 이용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하며,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지 않고도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으로 계약조회, 계약정보 변경, 보험금 청구, 증명서 발급, 휴면보험금 및 만기/갱신 환급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에이스치아보험고객센터 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편리한 전화 상담 및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보험 관련 문의사항을 해결하세요. 자세한 정보는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이스치아보험 은 고객들의 치아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비서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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