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리츠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서비스 및 연락처 안내
@강아지 2024. 2. 15. 22:44
메리츠 자동차보험 은 안심하고 운전을 즐기고 싶은 모든 분들을 위한 최적의 보험 상품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보험에 관한 궁금증이나 문제가 생겼을 때를 대비하여 메리츠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가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에서는 메리츠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정보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주요 정보입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7711
- 보험료 조회 가능
- 긴급출동 서비스 제공
메리츠화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 계약조회, 변경, 해지, 보험금 청구 등의 업무 처리 가능
메리츠화재 다이렉트 고객센터
- 자동차 보험 전화번호: 1522-1133
- 장기 보험 전화번호: 1522-1135
메리츠화재 매장 지점 방문
- 전국 매장 지점 방문 가능
- 운영시간 및 휴무일 확인 가능
자주 찾는 질문 Q&A
-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711
- 메리츠화재 자동차보험 외에 다른 보험 상품도 가입 가능함.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정보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는 다양한 연락처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표 전화번호 : 1566-7711
-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 사고 접수 및 보험금 청구: 24시간 가능
다양한 고객센터 연락처
- 고객콜센터(해외에서 문의 시): 82-2-1566-7711
- 완전판매 모니터링 콜센터: 1577-7711
- 방카슈랑스 콜센터: 1588-7711
- 암, 어린이, 운전자, 종합보험 문의: 1688-7711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인터넷): 1522-1133
- 부가서비스전용 콜센터: 1688-0090
- 청각장애인 상담전용 콜센터(영상전화기): 070-7947-7711
- 청각장애인 상담전용 콜센터(카카오톡 등):
통화료 정보
- 일반 전화 사용 시: 3분당 39원의 통화료
- 휴대폰 또는 인터넷 전화 사용 시: 통신사 요금제에 따른 통화료 부과 가능
온라인 서비스
-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한 서비스 제공
- 로그인 후 보험 계약 조회, 보험금 청구, 증명서 발급, 고객 정보 변경 등 가능
- 인터넷 상담 및 카카오톡 채팅 상담 가능
전화로 상담 시
- 음성 ARS 또는 디지털 ARS를 통한 메뉴 선택 가능
-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직접 연결 가능
- ARS 메뉴를 따라 본인 인증 후 상담 목적에 맞는 번호 선택 가능
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와 자동차보험 콜센터는 고객들의 다양한 서비스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연락처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메리츠 자동차보험 을 가입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험에 관한 궁금증이나 문제가 생겼을 때, 위의 연락처를 활용하여 편리하게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메리츠화재는 항상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안전한 운전을 지원합니다.
항목 |
내용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7711 |
다이렉트 보험 전화번호 |
1522-1133 |
운영 시간 |
평일 9시 ~ 오후 6시, 토요일 9시 ~ 오후 1시 |
사고 접수 및 보험금 청구 |
24시간 가능 |
통화료 정보 |
일반 전화: 3분당 39원, 휴대폰 및 인터넷 전화: 통신사 요금제에 따름 |
온라인 서비스 |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한 업무 처리 가능 |
상담 방법 |
음성 ARS, 디지털 ARS, 상담원 연결 가능 |
메리츠 자동차보험 고객센터 는 언제나 여러분의 안전한 운전을 지원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