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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손쉽게 요청하는 방법은?
@강아지 2024. 2. 18. 11:41
긴급 상황에서 자동차가 고장나거나 사고가 발생하면 빠른 구조와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한화 자동차보험 의 긴급출동 서비스는 이런 상황에서 신속하고 안전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에 대한 정보와 유의할 점을 알아봅시다.
한화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정보
한화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합니다:
서비스 내용 |
상세 정보 |
긴급구난 |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로 인해 자력운행이 불가능할 때 구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긴급견인 |
1일 1회 10km까지의 긴급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초과 시에는 1km당 2천원이 부과됩니다. |
배터리충전 |
배터리 충전 서비스는 실비가 발생합니다. |
현장응급조치 |
간단한 점검 서비스 가능하며, 불가능한 경우에는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잠금장치해제 |
차량 내 열쇠 분실 또는 차문 잠금 상황에 대비하여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비상급유 |
연료 소진으로 운행이 정지된 경우, 1일 1회 3리터의 비상급유를 제공합니다. LPG 및 전기차는 견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타이어수선 |
타이어 펑크 시 1회 무상수선 서비스를 제공하며, 타이어의 옆면이나 찢어진 경우에는 수선이 불가능합니다. |
타이어교체 |
예비타이어가 있는 경우에는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보상하지 않는 손해 |
통신 교환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도서 또는 산간 지방, 다른 보험사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등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
긴급출동서비스 해지 |
대인배상1이 종료된 경우에는 자동으로 서비스가 해지됩니다. |
서비스 이용 방법
한화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는 피보험자의 자동차 사고나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에 제공됩니다.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언제든 이용 가능하며, 긴급출동 전화번호는 1566-8000번입니다. 또한,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도 손쉽게 긴급출동 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한화 자동차보험 의 긴급출동 서비스는 불시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나 고장 상황에서 믿을 수 있는 도우미입니다. 안전하고 빠른 서비스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스트레스를 줄여줍니다.
서비스 내용 |
주요 내용 |
긴급구난 |
도로 이탈 시 구난 서비스 제공 |
긴급견인 |
10km까지의 무료 견인 서비스 제공 |
배터리충전 |
배터리 충전 서비스 실비 발생 |
현장응급조치 |
간단한 점검 및 견인 서비스 제공 |
잠금장치해제 |
차량 잠긴 경우 해제 서비스 제공 |
비상급유 |
1일 1회 3리터의 무료 비상급유 서비스 제공 |
타이어수선 |
1회 무상 타이어 수선 제공 |
타이어교체 |
예비타이어가 있는 경우 교체 서비스 제공 |
보상하지 않는 손해 |
통신 불량 지역이나 다른 보험사 서비스 불가 지역에 대한 보상 없음 |
긴급출동서비스 해지 |
대인배상1 종료 시 자동 해지 |
한화 자동차보험 의 긴급출동 서비스는 신속하고 안전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사고나 고장으로 인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길 위에서 안전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